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며 봉사를 통한 사랑과 사람을 섬기고 존중하는 단체



작성자 Admin(admin) 시간 2018-10-08 14:17:54
네이버
첨부파일 :

해외 의료지원 취약 계층에 의료 봉사에 앞장서...

20181002_142330604.png

(사)국제사랑나눔재단(이사장 손민)은 지난 24~29일까지 6일간의 일정으로 필리핀 마닐라와 팔라완군도를 방문해 해외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의약품 지원은 로엘혈관의원의 의료진과 국내 상위제약사들 (한국유나이티드(주), (주)유한양행, 보령제약(주), (주)종근당, 제일약품)과 재단 결연한 약국 및 대전지역선교회가 동참하여 그 뜻을 더했다. 특히 이번행사는 필리핀 낙후지역의 보육원과 고아원 (민동근목사, Pastr Ruth Panes)을 중심으로 한 의료취약계층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재단 이사장 손민 박사는 비교적 의료지원이 활성화된 대도시보다는 지역적으로 접근이 어려운 섬과 도서지역을 위주로 진행되었으며 앞으로는 양,한방 의료진 뿐만 아니라 뜻을 같이하는 약국과도 연계하여 다양한 방법의 활동을 진행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의료봉사에 앞장선 심장혈관 전문의인 이택연 원장은 (로엘혈관 의원) "싸이판, 미얀마, 몽골 의약품 기부에 이어, 나눔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국가로부터 소외된 오지와 비교적 의료서비스에 불균형적인 동남아와 중국을 위주로 의료봉사단을 조직해 봉사를 실천 할 것"이라고 전했다.


-----------------------------------------------------------------------


2018년 10월 8일

 



comments powered by Disqus